beksu.com

Qna
    부산HPL 부산지방분해주사 알아보고있는데, 람스 이건...
  • ... 부산HPL 부산지방분해주사는 말씀하신것 그대로 용액을 침투해서 지방을 분해한다음 체내로 배출하는거구요 람스는 주사기로 지방을 뽑아 미니지방한듯한 효과를 줍니다. 부산HPL 부산지방분해주사는 사실 운동을 병행하지 않으면...
  • 울산에 비만관리 HPL 하는 병원 없나요?
  • ... 찢어지는 듯 아프나 저의 경우 메조보다도 효과 없었음.. 3. HPL... 이것두 역시 주사하는 용액때문에 머리어지럽고 토할꺼 같고 장난 아니었어요.. 우리 새언니 말로는 입덧보다도 더 고통스럽다 표현했음... 저역시 몇일 내내 내장 다...
  • HPL 주사 많이 맞으면
  • #HPL #다이어트 #주사 #HPL주사 #부작용 #주사부작용 제가 hpl 주사를 약 두달반 정도 맞고 효과를 봤다가 살이 다시 쪘거든요... 운동보다 주사로 효과를 많이봤어서 다시 맞으려고하는데 잘 안빠질까요???ㅠㅠㅠ 비수술적 지방분해...
  • hpl 주사 맞은뒤에 붓기가 언제 빠지나요?
  • ... 병원에서는 소변이나 땀으로 빠진다던데 저는 별로 안빠진것 같아서요 아 그리고 hpl 효과가 많나요? 몇회더 해야 효과가 나타난다던데.. 저는 팔뚝살이 워낙 쳐지고 물렁한살이거든요 탄력은 둘째치고 팔 둘레 사이즈라도...
  • 카복시8회+지방분해8회&hpl.4회+메조4회비교좀...
  • ... 찢어지는 듯 아프나 저의 경우 메조보다도 효과 없었음.. 3. HPL... 이것두 역시 주사하는 용액때문에 머리어지럽고 토할꺼 같고 장난 아니었어요.. 우리 새언니 말로는 입덧보다도 더 고통스럽다 표현했음... 저역시 몇일 내내 내장 다...
블로그
    HPL이요~~~
  • 저는 다이어트때문에 이것저것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번에 갑자기 살찌는 바람에....ㅠㅠ 친구가 HPL 을 하고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하더라구요~~~ 근데 아푸다고...ㅠㅠㅠ 많이아픈가요??? 요요현상은 많이 심한가요?? 정말로 효과가 좋아요?...
  • HPL주사만으로 효과가 있나요??
  • 제가 시흥 뉴에덴에서 HPL + SSR + CLEO를 같이 받고 있거든요 그런데 제 친구가 HPL만으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?? ㅠ 패키지가 좀 부담이 되긴 하구요 ㅠ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또 피부과나 비만클리닉 시흥쪽에...
  • HPL 지방용해술 비용
  • ... 신청해서 HPL 총 6회 시술을 받았구요~ 레이저랑 고주파랑 서비스로 받았어요!! 아.. 이렇게 HPL 지방용해술이 효과가 좋을 줄이야.. 허벅지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서 정말 만족입니다^^ 질문자님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
  • 지방분해주사와 hpl의 차이가 뭔가요???
  • ... 이름이 생소해서 그런가 친구가 hpl 효과좋다고 함 맞아보라고 하는데 선뜻 맞아볼 용기가 안 나네요 hpl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! hpl.....제가 맞아본 거라 너무 익숙한 이름이네요ㅎㅎ1 일단 간단히 말씀드리면...
  • HPL 효과볼수 있나요?
  • ... 혹시 HPL 효과 보신 분 있나요? HPL 잘 아시는분들 계시면 HPL 정보좀요.. 안녕하세요. HPL 관련 답변 드립니다. HPL은 여러 가지의 약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의 주된 성분은 저장성 용액과 지방 용해를 촉진하는 약물들이 주요...
뉴스 브리핑
    HPL주사
  • ... 정확히 인지하시고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HPL 다른부위는 모르겠고.허벅지에는 효과있었어요. hpl 주사 효과없어요.... ㅠㅠ 아프기만 하고 . 멍만 들고
  • 논현역주변에 HPL 저렴하고 잘하는곳 알켜주세요
  • HPL 이 효과가 좋다는데요 논현역 주변에 저렴하고 잘하는 곳 알켜주세요 스타진클리닉이요 원장샘이 여자라서 그런가요? 전반적으로 편하구요 ,, 비용이 다른곳보다 부담없어요 그리고 HPL 은 꼭 의사샘이 해주세요 (제친구는...
  • 완전 부분비만입니다. HPL 받아보신 분 도와주세요~
  • ... 1년 되니깐 다시 원상태로 돌아왔어요 ㅠㅠ ~~~ 그래서 짐 또 다니고 있어요 요요는있지만 다른주사보다 효과가 젤루 나은것 같아요 참고로 전 안해본것없이 메조테라피, 카복시, 침하고 다해봤는데요 효과는 hpl이 제일 빠른것같아요
  • 강남에서 hpl 받고 싶어욤
  • hpl이 효과가 꽤 있다고 해서 받아보려구 하는데여,,,, 제가 상체는 날씬한편인데요. 하체쪽이 좀...살이 많은 편이예요. 살뺀다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다시 살은 찌더라구요. 그래서 hpl주사를 생각해보고 있어요....
  • hpl주사와 카복시
  • ... 카복시가 지방이 없어질수록 더 아프다던데 그미친 고통 참고 카복시 계속 맞아야 하나요 아님 메조 맞아야 하나요 메조도 바늘 막 찔러서 아프다던데;;;;;;;;;;;;;;;헐 그리고 종아리 hpl 효과있나요? 그것만 맞아도????? 이거 맞고 운동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