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ksu.com

Qna
    10대 여자 게임 추천
  • 제가 요즘 팬 카페를 열어서 뭐 하다보니까 게임을 하고싶어지더라고요...여자다 보니까.카톡게임은 별로고요...우파루 마루틴도 별로고요..스토리 게임을 추천 해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롤하세요 롤도스토리있답니다...
  • 여자 게임 추천 좀..
  • ... 근데 그거 말고 기본으로 게임 1개를 더 하고 싶어서요 게임 좀 추천해 주세요.. 욕, 내공 냠냠 자제바랍니다. 순위 한번 보시고 여자겜이면 저중에 맛집셰프 추천드리고 싶네요 요리만들어서 팔고 가게 운영하는 게임인데...
  • 옛날 게임cd-격투기게임,여자캐릭터
  • 옛날에 게임시디중에 격투기게임이 있는데 그거이름좀알려주세요ㅠㅠㅠ 1.모든캐릭터가 다여자였어요 2.아마 일본..꺼같았음. 3.1단계에서 기계체조하는 여자애가나와서 손연재가 휘젓는 리본봉으로...
  • 나 31살 솔로여잔데 게임에서 뵙게된 오빠들하고
  • ... 그 게임하는데 마주하기?너무 창피하고 기억을 없애버리고싶고... ㅠㅠㅠ 과거에 게임에서 알게 된 오빠들과의 통화한 것에 대해 창피한 기억으로... 한다거나 게임에서 알게 된 사람들과 어떠한 연락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높은...
  • 여자게임추천
  • 중학생여자인데 요즘 할게임이 없네요 여자가하는 폰게임이랑 컴게임 추천해주세요 저는 귀여운캐릭터가 나와서 가게를운영하거나 목장을 운영하는 뭐그런거좋아하고 캔디크러쉬소다같이 약간 질리는 퍼즐같은거라해야하나 .....
블로그
    여자한테 게임톡왔음
  • ... 친구야보고싶다.ㅗㅕㅏ뮼ㅎㅁ 아이러브커치더군요 아무튼 답변좀 게임톡은 게임톡 일 뿐 의미를 갖지 마세요. 여자분이 진짜 님한테 관심이 있다면 그냥 카톡을 하겠죠. 정말 관심이 많다면 한번 게임톡을 보내보는건 어떨까요?...
  • {급}온라인 여자게임 추천 2d3d
  • ... 그외에 여자들이 좋아하는게임있음 같이 추천요!랭킹100안에 있어야되용) 게임 진짜 별에별거 다햇는데 던파만한게 없네요 아이온 같은종류 게임도 했었는데 케릭터는 끝나는데 대신 좀 어렵더라구요 (케릭 만드는 재미만있음..)...
  • 13살 여자가 할만한 게임
  • ... 하실거면 엠게임얍카 말고요 열림얍카하세요^^ 더좋은것 같네요 흠 13살 여자라 여자 게임으로 대표적인게 루넨시아 있구요,또 아스가르드,마비노기,테일즈위버 이것들 정말 재미있습니다 참고로 마비노기는 유료인데요 하루에...
  • 초딩여자게임 추천좀
  • 초딩 여자인뎁 노년층임ㅇㅅㅇ 초딩 여자가 할만한 게임 없을까여? 남캐든 뭐든 잘 모르겠는데 잼있는거.ㅇㅅㅇ 설마 지구별 같은건 너무 그렇고 오빠하는거 전체이용가 로스트사가 한번 해보다가..... 음 뭐 그렇고 잼있는거...
  • 옛날 게임중에 여자가 모험하는 게임
  • 안녕하세요 21살 여자에요 갑자기 옛날 게임얘기하다가 생각이 안나서요ㅜㅜ 뮬란 같이 생긴 여자가 나무도 타고 물속도 헤엄해가고 요즘같은 게임이 아니라 옆면만 나오는 게임이었어요 정글? 숲속? 같은 곳에서 쭉...
뉴스 브리핑
    아~~주 재밌는 여자게임!!
  • ... 여자게임을 추천해주세요!!기왕이면 육성게임!!!기왕이면입니다~~다른 게임도 괜찮구요. 퍼피레드.슈가캐스트비슷한거 대찬성!!! 여자게임이 없다면 남자게임도 괜찮습니다. 남자게임도 몇가지 추천해주 세요.동생이 남자여서요...
  • 여자 격투게임인데 옛날게임 이름이뭐였죠?
  • 여자학생 고등학생? 중학생? 무튼 교복입고나와서 철권처럼 싸우는건데 기억나는데 ㅠㅠ 머리로 채찍때리는 여자애가 있었고...
  • 10대 여자 , 게임추천
  • ... 또 다크소울도 재밌더라고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도 해보세요 스팀에서 유료게임 몇개 사보세요 진짜 게임계의 플랫폼중 제일큰게 스팀임 테트리스 추천해드립니다 여자게임에 대한 정보를 찾고계시다구요? 그럼 이사이트...
  • 여자게임 추천
  • ... 여자에다가 옷입히기, 집꾸미기, 펫기르기 등의 게임을 필요하신다면 테일즈런너를 해보세요. 캐릭터는 총 13가지에다가 캐릭터마다 개성만점의 옷이 있습니다. 테일즈런너에서는 집꾸미기가 아니라 '팜'꾸미기 입니다. 농장같은거죠...
  • 남자가 여자보다 게임을 잘하는 이유
  • ... 하던데 게임을 좋아하는 여자들도 어릴때부터 게임 하거든요 저도 서든이 넷마블에 있을적부터 서든을 했는데 저보다 훨씬 늦게 시작한 남자가 샷발이 더 좋더라구요? 그리고 보면 대부분 여자들이 샷발이 더 안좋잖아요 양사할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