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8792|2 손수건도매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beksu.com

Qna
    여친이 선물로 스타킹을 사달래요-_-
  • 여친이 스타킹을 사달래요-_- 뭐 손수건이나 머리핀 이런거 사달라는줄 알았는데 =_=; 암튼ㅇㅁㅇ; 스타킹 가격도... 도매시장에 가면은 더 싸게 구입할수있습니다 그리고 -ㅅ- 개별포장된거 말고 ..20개씩 포장되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냥...
  • 박정희 핵개발과 암살 사건 관련
  • ... 문: 이 옷과 구두 등은 무엇인가요.(검찰관은 증제6호 증제44호 및 제45호를 제시한다) 답: 단화는 범행 직후 궁정동 식당에 벗어놓고 온 본인의 구두이고 신사복 상하는 당시 본인이 입고 있었던 양복이며 손수건은 제 것이 아니고...
  • 소비자 고발에 나온 베이비앙 하고 로한 중 어떤게 더...
  • ... 다양한 제품을 제조 도매하고 있음. 전반적인 싸이트 분위기는 천기저귀보다는 생리대를 더 주력으로 판매한다 사료됨. ; 싸이트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, 메인이벤트도 생리대. 메인페이지에는 기저귀/손수건/생리대..가 있네요....
  • 장사를 해보려고하는데..도와주세요..
  • ... 양말같은..(친구가 양말을 팜.) 공장에서 도매로 대량만들어와 판매할생각입니다만.. 양말과 비슷한게... 우선 양말과 비슷한 류는 여자 악세서리류 (머리핀, 머리끈 등) 핸드폰 악세서리,스카프,손수건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...
  • 양말 장사할 양말을 구입할곳이 어디인가요?
  • ... 근데 온라인으로도 괜찮으시다면 제가 양말을 전문 구입하는 사이트로 도매꾹이라고 있어요. 이 사이트에서 이쁜 양말이랑 손수건을 많이 찾아볼수 있을거에요. 아~ 그리고 동대문, 남대문의 많은 사장님들도 흔히 이 사이트에서...
블로그
    저렴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코스 좀 알려주세요
  • ... 동대문 시장의 노상에서는 대부분 5000원에서 시작하지만, 제일평화시장 같은 도매 시장에서는 종종 3000원에... [58] 만능 아이템 손수건을 나의 품안에 손수건 하나면 많은 것이 해결된다. 목에도 두르고 밋밋한 가방에 포인트...
  • 콧물나는 아기ㅠㅠ
  • ... 가제손수건에 물 묻혀서 살살 닦아주세여, 그냥 흐르는것만 닦는정도로만,, 아님 금방 빨개지거나 헐드라고요... 가격(도매가격)으로 드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께요^^ http://navercast.naver.com/magazine_contents.nhn?rid=1097&contents_id=23609...
  • 편지봉투만 사려고 합니다 + 규격봉투에 대해서
  • ... 그런걸 도매로 싸게 사거나, 또는 그런 색이 있는(화려하지 않은) 편지봉투를 한꺼번에 사는 방법은 없을까요?... 아마 노란손수건때문에 그런 얘기가 나온것 같네요. (참고로 흰손수건은 이별이라는 뜻이라고 들었어용) 남편이...
  • 스승의날 초등샘선물요^^
  • ... 이니셜손수건도 추천하여 드립니다 제 생각이긴 하지만 옆에두고 간직하는 것일수록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... 하시는분들께는 도매도 드립니다^---^ http://blog.naver.com/incocoshop/110150704325 ▶ 상품의 특징 [흰꽃백도라지분말세트]...
  • 할아버지 생신 선물
  • ... 나르십니다(도매도 하셔서) 완~죤 깐깐하시구요 자존심이 정말,,, 장난 아니셔요 할머니랑 맨날 싸우셔요 ㅋㅋㅋㅋㅋㅋ 지금상황상 목록이 태양열 식물 손수건 손목시계 가 있는데요 더 좋은거 없을까요 저렴하고 참고로 편지는...
뉴스 브리핑
    손수건 도매 <대량구입>
  • 행사 때문에 손수건 도매로 저렴 하게 대량 구입 하고 싶은데 시장 보다는 온라인 으로 알아 보면 더~ 저렴 하다고 하더라구요~ 손수건 도매 하는곳 어디 없나요?? 무난한 디자인 이면 되는데 대량 구입 이라 해서 질이 떨어지거나 그런...
  • 부모님생신이다가오는데요 선물뭐드리면좋을까요(내공10)
  • ... 부담도 적구요)나 도매화장품가게에서 하나 사드리구요.. 가격은 미샤가 아니면.. 대충 1~2만원 잡으시는게 좋을듯;... 저희 아빠께 손수건을 선물로 드렸더니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.. 몇개 가지고 계셨는데.. 손수건은 땀을 닦거나...
  • 임부복 싸고 좋은데 어디 있어요?
  • ... 물론 평화시장같은 도매 보다는 비싸겠지만요. 똑같은 청바지 하나를 비교해보면, ex) 기네스 스타일 청바지... 잘만 다니면 아가 손수건이나 양말을 사은품으로 주는 곳도 있어요. 저도 손수건 10장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결제나...
  • 고슴도치 키우는 방법
  • ... 이마트같은 대형마트에서는 12만원까지 하고요 청계 7가에 있는 애완동물 도매시장에서는 4만원입니다. 고슴도치... 그리고 주인과 익숙해질려면 자신이 쓰는 양말,손수건등을 고슴도치가 자주 가는 곳으로 두면 나중에는 친해질 것...
  • 원단 종류를 알고 싶어요
  • ... 아기옷, 여름의류, 여름이불, 손수건 등 워싱면 - 한 번 빨아서 나온 원단으로 톡톡하고 수축이 없음. 침구류에... 원단도매..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비교적 싸게 살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검색되니 참고하세요. 일반적인 원단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