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ksu.com

Qna
    맛집소개를할대 필요한 자료
  • 맛집소개를할대 필요한 자료는 어떤것이있는데 어떤것을하면좋은지를 좀 적어주시면 감사할께요 ! (예... 위에 분이 정확하게 적어 주셨네요 상호 단스시(광장점) 연락처 (h.p) 02-456-0666 주소 광진구 구의동 212-3 가격대...
  • 송파맛집 어디가 괜찮나요?
  • ... 광장 광진구 건대 어린이대공원 강변역 군자동 구의동 마포 홍대 합정 상암동 상수동 한강공원 서교동 망원동 목동 용산 선유도 성산동 상암dmc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대게맛집 으로 소문이 자자한 대게나라에서 이번 연말회식장소로...
  • 맛집추...
  • 서울 맛집 추천 부탁해요~ 안녕하세요~~? 제가 강동구에 살아서 이근방 맛집 소개 올리죠 ㅎㅎ 혹시 알고계신 집도... 송파구 광진구 하남시 전지역 배달 http://blog.naver.com/gombang3/90125186026 황금성 배달전문점 486 9394 일반짬뽕에...
  • 서울에서 여름철 음식으로 유명한 맛집을 추천해주세요.
  • ... 이번에는 여름철 음식과 맛집을 소개하고 음식들의 효능을 함께 적으려고 하거든요. 지식인 님들께서 좀... 여름음식, 시원한 음식 모음-콩국수,냉묵밥,냉면 냉(冷)묵밥, 콩국수-광진구 중곡동 중곡찜전문점(447-2566) 국민은행 중곡동...
  • 광진구 맛집과 술집 중에서 맛+분위기 좋은곳은?
  • ... 이사 잘오셨어여ㅋㅋ 광진구에 재밌는거 많아요~ 저는 건대에서 주로 친구들도 만나고 데이트도 하는데요 분위기 좋은 광진구 맛집 겸 술집으로 두곳 알려드릴게요 왠만큼 건대 살아본 사람들은 아는 곳일만큼 인기있는 곳들입니다ㅎ...
블로그
    데이트 맛집
  • ... 광장 광진구 건대 어린이대공원 강변역 군자동 구의동 마포 홍대 합정 상암동 상수동 한강공원 서교동 망원동 목동 용산 선유도 성산동 상암dmc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대게맛집 대게나라에서 맛있는 요리와 달달한 와인 한잔씩...
  • 강동구 광진구 3월 데이트코스좀요(내공50)
  • ... 산책이나 나들이장소 2.맛집이나 알려진음식집 3.주변놀거리... 대부분 맛집들만 들어가 있어서 맛있는 유명한 곳도 많습니다 미미네,오뎅식당... 주변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낙산공원이나 벽화마을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...
  • 뚝섬유원지 근처 카페/맛집 추천 부탁해요
  • ... 맛집말고 카페라도 꼭 좋은 곳으로 추천 부탁드릴게요. 내공은 많이 많이 드리겠습니다. 고맙습니다. (+) 서울 전지역 한적하고 좋은 루프탑 카페도 추천 받습니다~~ 뚝섬유원지역 1번출구 앞 상호 : MMTH096 지번 : 광진구 자양동 854...
  • 자양동맛집 추천 부탁드려요~~
  • ... 괜찮은 곳을 찾다가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해피데이스파를 알게 되었어요... 그래서 가족들과 그 곳에 이번 주말에 가려고 하는데요... 스파 끝나고 근처에서 저녁도 해결하고 가려고 하는데... 해피데이스파 근처에 맛집 괜찮은데...
  • 서울한식,일식맛집
  • ... 건대입구에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오코노미야키 맛집 있어요~^^ 올해로 10년째인데 오코노미야키뿐만 아니라... 목동 광진구 광장동 광장 워커힐 건대 강변 구의동 군자동 판교 분당 판교테크노파크공원 판교현대백화점 인천...
뉴스 브리핑
    광진구가 궁금해요.
  • ... 광진구의 전설 광진구의 맛집 광진구의 유명한곳 광진구의 특징을 알려주신다면 정말로 감사합니다. (숙제 때문에..................... 하하) 안녕하세요. 광진구가 궁금합니다. 광진구의 전설 광진구의 맛집 광진구의 유명한곳 광진구의...
  • 서울 코엑스와 건대 주변 맛집
  • 고등학생 4명이서 놀러 가는데 먹을만한 곳 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건대입구 2번출구로나와 첫골목입니다. 가마로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2길 100 지번 02-464-2202 한식 > 돼지고기구이
  • 서울에 있는 콩국수 맛집 알려주세요 ^^
  • 서울에 있는 콩국수 맛집 어디있는지 정확히 알려주세요 ^^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 신촌에 있어요~!!... ■국산콩을 직접 갈아 만든 구수한 콩국수 국물-중곡찜전문점 소재지: 광진구 중곡동 전화: 02-447-2566 위치: 중곡사거리...
  • 분위기좋은맛집
  • 여자친구와 곧있으면 1년이 되는 날이라 분위기좋은맛집을 찾고있습니다. 맛도 좋고, 분위기도 좋은 곳으로... ㅎ 광진구 명품대출 자양사 전당포 입니다. 용인: 우미제 한정식 송추: 명가원 한정식 구리: 초대 한정식 (주변 경치는 좋으나...
  • 건대맛집 추천 부탁요~
  • ... 건대맛집 추천 부탁하려구요~ 예전엔 명동이나 종로에서 주로 데이트 하면서 다녔는데 건대 쪽은 정말 생소하네요.... 가격도 정말 착하죠 ㅋㅋㅋ 이게 2-3인분이니까요 ㅋㅋ 주소 :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6-2 3층 전화번호 : 02-461-88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