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ksu.com

Qna
    PMP 추천좀 부탁드릴게요!
  • ... 통합코덱이 있어 무인코딩으로 다양한 영상을 즐기실 수 있으며 2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와 1500여권의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는 '북큐브(Bookcube)'를 비롯 영화 대사 받아쓰기 기능을 제공하는 '소울 무비 딕테이션...
  • 전자책 단말기(킨들 페이퍼 화이트)를 사려고...
  • ... 백라이트 기능이 있는데, 백라이트를 완전히 끌 수 있나요?(밤에 안보이는 평범한 전자책처럼) 이 외에도 킨들... 무료책을 받기 시작하면 바로 ip를 통해 경고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내용은 해당 국가에 살지 않는것 같은데...
  • 인터넷으로책읽는방법?
  • ... margin:0 0 -1px 4px; } #pwlnk .rgst {top:10px; } 파워링크 등록 전자책서점 eBook21 - 중고생논술 eBook, 인터넷잡지, 무료전자책, 전자출판, 전자책도서관 구축. http://www.ebook21.com #plus {padding:9px 10px 4px 14px;...
  • 인터넷알바
  • ... 언제나 건강하시구 부자 되세요~ 돈버는어플 무료전자책어플 '리더스북' 다운로받으로오세요 저는 이걸루 한달에 3~5만원정두 받으면서 용돈해요ㅎㅎ 다른곳보다 포인트 더주고 깔끔해서 너무좋내염 play스토어에서...
  • 인터넷서점에서 e-book 구매한거 아이패드에서 볼수...
  • ... 참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DRM Free 로 제작된 공개, 무료 전자책일 경우가 아니고서는 위 말씀하신 타사들의 전자책을 제대로 보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랍니다. 죽어도! 봐야겠다면, 해당 전자책의 DRM 을 해제, 크래킹 하는...
블로그
    강남구 전자 도서관 외에 전자책무료로 볼 수 있는...
  • ... 전자 도서관은 예약이 너무많아 몇년뒤에 읽어야하고... 전자책을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면 볼수 있는 곳좀 소개 시켜 주세요~! 인터넷 검색창에 다가.. KT전자도서관 또는 경기도 사이버 도서관 이라고 쳐 보세요 책 많이 나와요,.^^
  • 모토로라 ms-600 전자책 무료? 유료?
  • ... 그문제는 저도모르겟지만 ..ㅋㅋ 전자책은 무료에요..ㅋㅋ^^ 그이유를알고싶으시다면 서비스센터나 전화국이나 요금내는데에 가셔서 물어보세요..^^그럼 확실한 답변이 나올거에요.ㅋ
  • 전자책이 뭔가요?
  • ... 프로추어작가들이 모여서 전자책을 만들고 무료 배포하는 싸이트도 많습니다. (현재로는 http://www.upaper.net) 이라는 싸이트가 파는 책과 무료책을 모두 볼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여기말고는 무료있는곳은 모르겠네요.-.-;;...
  • 책을구입한후 스캔을해서 전자책을 만들었을경우...
  • ... 2.국내 시에서 운영하는 무료전자책이 있는데 대여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책의 저작권은 협의를본것인지 궁금합니다 3국내도서를 번역후 해외에 전자책을 출판하는경우 국내 출판사와 저작권을 협의해야하나요? 질문이...
  • PMP를 사려고 합니다..
  • ... 통합코덱이 있어 무인코딩으로 다양한 영상을 즐기실 수 있으며 2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와 1500여권의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는 '북큐브(Bookcube)'를 비롯 영화 대사 받아쓰기 기능을 제공하는 '소울 무비 딕테이션(Soul Movie...
뉴스 브리핑
    전자책 단말기 고민.. (아이리버 스토리 vs킨들...
  • ... epub 파일의 경우는 무료 전환프로그램 사용하여 mobi 파일로 변환 필요하고 다른 전자책이나 문서파일은 다 지원합니다. 킨들 저장공간 2GB 입니다. 존그리샴 영문소설 같은 경우 한권에 1MB 이하입니다. (0.2MB 책도 있습니다) 이런...
  • 스마트폰 전자책에 관한 질문이요
  • ... 있는 무료책북팔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았어요. 혹시 북팔에 예스24에서 산 전자책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 있으면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ㅠ 저 정말 급해요ㅠ 내공 100 겁니다. 제발 최대한 빨리 좀:: 방법 없습니다. 그리고...
  • 영어 첫걸음 소리나는 전자책이 공짜?
  • ... 소리나는 전자책(전체 560쪽)이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. 아이 엄마나 아빠, 유치원, 외국어학원, 초등학교 교사 등 아이들과 관련있는 누구라도 다운받아 색칠공부도 하면서 알파벳 쓰기 연습, 단어공부는 물론이고 그러한 모든...
  • 전자책이 있는 도서관 이름들
  • ... 검색창에 전자 도서관 치면 쭉 나와요.. 그리고 무료 전자책 이용하시려면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중 www.booktopia.com이 있는데요, 들어가셔서 우측에 보시면 하루에 한권씩 무료 전자책 나오는 것 있으니 그거 보시면 될듯 하네요.
  • 전자책을 볼수있는 사이트. 또는 전자책 읽는...
  • ... 근래들어 전자책을 핸드폰에서도 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. 근데 핸드폰에서 검색하기에는 데이터 통화료때문에... 물론 자기가 쓴거는 무료구요. 다 공짜다운되더라구요. 근데 책을 해드폰에서보려면 게임처럼 해당 프로그램을...